안심치킨 의정부민락점 사장님추천 쌀후라이드치킨 1개

안심치킨 의정부민락점 사장님추천 쌀후라이드치킨 1개

 저녁은 먹어야하는데 어머니가 오시지 않고 혼자 차려먹기에는 너무나 귀찮은 나머지 (사실 먹을 반찬도 질려갔다.) 그리고 치킨을 안시켜먹은지가 좀 되서 치느님을 시키게 되었습니다.

 배달의 민족의 위치를 우리집으로 바꾸고 난뒤 치킨 집 목록을 쭉 훑어봅니다. 원래는 교촌치킨 허니콤보만 쭉 먹어왔던 저이지만, 이번에는 새로운 치킨에 도전을 해보려합니다.

 바로 의정부민락점 안심치킨이라는 곳입니다. 선정된 이유는 덧글이 100개 이상이었고 게다가 사장님이 친히 달아주시는 덧글도 100개 이상이 되어서 깨어있으신 분이라고 판단하고 (혹은 마케팅을 무시하지 않으시는 분)

 이 치킨집이라면 도전해 봐도 되겠다 해서 바로 결제를 해보았습니다.


 바로 결제내역입니다. 치킨 이름이 특이한게 '사장님추천 쌀후라이드치킨' 이게 제목입니다.😁 한 마리를 시키면 기본적으로 콜라 245ml 와 양념소스 그리고 수제피클무를 준다고합니다. (방금 콜라는 안시켰는데 천만다행입니다.)

 또 다른 메뉴로는 고객님추천, 재구매율 89.7%, 글루텐  free! 등등의 유쾌한 메뉴이름을 가진 치킨들이 있습니다. 이거 사장님 정말 궁금하게 만드는거 선수같습니다. 이번에 시켜서 먹어보고 맛있으면 다음에는 다른 메뉴도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은 아직 치킨이 오지 않으 상태에서 기대감을 갖고 쓰는 글입니다. 사장님 믿습니다.. 이따가 먹고 나서 후기 글도 올라갈 건데 저는 정말 솔직하게 쓰기 때문에 안심하셔도 됩니다. (어느쪽으로 안심일지..😄)

 그런데 배민결제하고 바로 1시간을 찍어버리는 알바님.. 자비좀 40분은 안될까요? 1시간 동안 치킨을 기다려야 하는 것은 너무 혹독합니다. 그래도 참고 기다리겠습니다. 지금 배가 너무 고파서 제정신이 아니니 글은 여기서 마무리 짓도록 하겠습니다.

 사장님이 덧글을 남겨주신다면 참 반갑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