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방부제 점안액(안약) : 아이미루 콘택트 퓨어 (소개 및 주의점)

무방부제 점안액(안약) : 아이미루 콘택트 퓨어 (소개 및 주의점)



눈이 많이 건조하신 분들은 꼭 필요한 점안액
하지만 방부제가 있는 제품은 사용이 꺼려집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방부제가 없는,
무방부제 점안액(안약)인 아이미루점안액을 소개합니다.

약국에서 5천원에 판매하고있으며
멘롤 성분이 포함되어있지 않습니다.
게다가 영양 성분까지 있다고해요.


사실 저는 일회용 여러개 담긴 것을 사용했었는데,
제가 그렇게 눈에 많이 넣는편이 아니라서
제친구는 시도때도없이 넣던데 신기하더군요.

아무튼 그래서 저는 한 통으로 된 것을 한 번
써보기로 마음먹었습니다.

주의할 점은 일회용은 한 번쓰고 버리지만,
이 제품은 게다가 방부제 까지 없어서
뚜껑을 따고 나서 1개월 이내에 사용하는 것이
바람직 하다고 합니다.
(제 생각이 아닌 약사님께서 하신 말씀입니다.👨)


특징이라고 몇개 나열하자면,
렌즈를 끼시는 분들은 눈이 부담이 많으실 텐데
점안액을 뿌려주면 역시 부드러워지면서 한결 나아집니다.

염화벤잘코늄, 소르빈산칼륨 등 방부제가 없습니다.
또, 눈에 스며들지 않는 사용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드렌즈나 소프트렌즈 둘 다에 사용가능합니다.


기타 사항은 제가 사진으로 이렇게 올려드립니다.
필요하신 분은 읽어보시면 되겠습니다.
다 아는 내용이어도 읽어보면 혹시모를 것에 대비가능합니다.


생긴 것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QR코드가 있는게 깨알 포인트(?).
이게 크기가 얼마나 하냐면


이렇게 엄청 작아서
주머니에 가지고 다니기 딱 좋습니다.
참 안정감있게 생겨서 좋다..

눈에 넣어줄 때도
한 방울씩 잘 나와서
산뜻하게 들어가서 좋습니다.

눈이 건조하면 바로바로 즉각!
넣어줍시다. 우리의 눈은 소중하니까요.
그럼 글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