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립밤 난 이것만 쓴다 NIVEA MEN (맨 액티브 케어)

남자 립밤 난 이것만 쓴다 NIVEA MEN (맨 액티브 케어)

가을과 겨울철만 되면,
입술이 건조하다 못해 말라 비틀어지기 쉽상입니다.

그에 따라 좋은 립밤
직 입술수분유지제를 사야하는데,

자신에게 맞지 않는 제품을 산다면
입술에 바르게 될경우
너무 과하다는 느낌 또는
유지시간이 얼마 되지 않는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제가 여러가지 립밤을 써본결과
(참고로 저는 남자입니다.)
가장 괜찮은 것을 추천해드릴려고합니다.


추천제품은 바로 NIVEA의 맨 엑티브 케어입니다.
(MEN ACTIVE CARE)

제가 거의 1년 정도
즉 총 3번을 다시 사서 사용해본 결과
발라도 과하지 않고
딱 적당한 느낌의 체감입니다.

유통기한도 사고나서 2년정도인데
3개월 정도면 거의 다 쓰고 없는 것 같습니다.

입술이 마를 때마다 발라주면
정말 딱 좋네요.
가을 겨울철이 아니더라도
저는 건조할 때 발라준답니다.


말 그대로 번들거림없이 수분감은 유지해줍니다.
남성을 저격한 제품이 정말 맞는 것 같습니다.👳
용량은 4.8g / 5.5ml 로 딱 적당합니다.

주의하실 점은 니베아 립밤제품중에
비슷한 제품이있습니다.
꼭 MEN이라고 쓰여져 있는 것을 확인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