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트리 비누 (저렴한 세안전용 핸드메이드비누) - tea tree Soap

티트리 비누 (저렴한 세안전용 핸드메이드비누) - tea tree Soap

 오늘 알아볼 제품은 바로 피부에 좋다는 티트리로 만든 핸드메이드 비누입니다. 핸드메이드비누가 뭐냐하면 바로 직접 만든 비누라는 뜻 인데요? 제가 구매해버린 이 JAJU 티트리비누는 뭔가 핸드메이드가 아닌것 같은건 제 기분일까요.


 아무튼 말씀 드린것 처럼 이 비누의 구매처는 JAJU라는 곳에서 구입을 하였고요. 제가 원래 티트리의 향을 좋아하는 것도 있고 여드름완화에 좋다는 말이 있어서 보자마자 바로 구매를 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사실 세안할 때의 폼클렌징도 중요하지만 세면시 피부 즉, 면상의 pH농도도 중요하다고 합니다. 너무 강한산성 이나 염기성이아닌 중간정도의 pH농도가 갖추어져야 피부조 좋은 면역력을 유지하면서 더 좋아질 수 있다고합니다.


 역시 티트리비누하면, 트러블 완화에 도움을 주는 것이 사람들 인식에 많이 박혀있기 때문에 표지 디자인도 이런 식으로 되어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비닐랩으로 감겨있지만 향을 맡아보면 티트리의 향이 그대로 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너무 좋은 향기였습니다. 아시는 분들은 아실겁니다.


 가장 중요한 가격대는 바로 3.9천원.. 이정도 가격대면 아마 저렴하다고 할 수 있지 않겠습니까? 왜냐면 자칭 핸드메이드이기 때문에 말입니다. (사실인지는 저도 확답을 드릴 수 없습니다.) 주성분을 보시면 티트리오일 외에도 코코넛오일, 올리브오일, 시어버터, 아보카도오일, 호호바씨오일 등이 들어 있기 때문에 알러르기, 알레르기, 알러지 반응이 있으신 분들은 사전에 꼭 참고해서 나중에 간지러워서 반품하는 일이 없기를 바랍니다.

 사실 세안용이라고 완전 적혀있는 것이 아니지만, 저는 거품솔에다가 비누를 거품을 내어 얼굴 세안에도 사용해 보았는데 저도 피부가 많이 예민한 편이지만 따갑지도않고 간지럽지도않고 그런거 보면 민감성 피부에도 아주 적합한 것 같습니다.

 여러가지 이벤트를 많이하다보니까 할인도하고 1+1도 하는것 같으니까 방문자 형님들도 센스껏 선택할 거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말 안해도 뭐 다 잘하시니까 저는 이만 물러나도록 하겠습니다. 궁금한 점 있으시면 덧글로 남겨주시기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