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 신세계 홍대개미 연어덮밥과 스테이크덮밥을 먹고서

의정부 신세계 홍대개미 연어덮밥과 스테이크덮밥을 먹고서

 머리를 자르러 시내에 들렀다가 의정부 신세계 백화점 내부에 있는 홍대개미에서 저녁밥을 먹게되었습니다.

 홍대개미라니까 아마 본점은 홍대에 있는 것 같습니다만, 이 집이 스테이크 덮밥을 참 잘한다고해서👨 뭐 덮밥류가 맛있다고 하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저는 연어참치덮밥(?)을 먹기로하고 주문을 했습니다. 요며칠 계속해서 뭔가 연어가 땡겨서 이렇게라도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비주얼이 정말 장난아니어서 사진으로 찍어도 먹음직 스러워보이네요.. 사실 실물이 더 엄청 나답니다. 무튼 두툼한 연어와 참치 그리고 김 몇 장 와사비까지 위에 뿌려진 파와 깨는 덤입니다.


 스테이크덮밥도 장난아닙니다. 제 동생이 시켜먹었는데 분홍빛 나는 저 고기 빛갈이 보이십니까.. 살짝 얻어 먹어봤는데 좋은 맛입니다.


 스테이크덮밥과 연어참치덮밥.. 사이드로는 된장국과 김치 그리고 산고추까지 있습니다. 와사비는 제가 원래도 잘 못먹긴하지만 비벼먹지는 마시고 김에 회를 잘 싼뒤 적당하게 넣어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코가 너무 아팠습니다.😂


 세로로 찍어버린 사진. 먹기 전에 제가 왜이렇게 많이 사진을 찍었을 까요? 아무래도 생긴것이 너무 맛있게 생기다 보니까 평소보다 사진을 더 찍었던 것 같습니다. 그 뒤로는 아주 먹느라고 정신이 없었습니다.😁

 의정부 신세계 백화점 내부에 홍대맛집 말고도 맛있는 프랜차이즈들과 음식점들이 많은 것 같아서 다음에도 맛있는 음식을 먹어보고 후기를 가져오도록 하겠습니다.

 한파주의보까지 내린 요즘 날씨가 점점 더 거세게 추워지고 있습니다. 옷 따뜻하게 입으셔서 감기 걸리는 일 없게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저는 살짝 걸렸던 목감기가 한파주의보 때의 외출로 인해서 아주 혹독하게 심해졌습니다.. 잠도 못잘 정도로..

 아무튼 감기 조심들 하시고 글은 여기서 마무리 짓겠습니다.

댓글